본문 바로가기
음식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 죽전면방 탄탄멘 먹고 온 후기

by 민물가재 2022. 1. 12.
반응형

방가방가! 안녕하세요, 민물가재에요. 오늘은 보정동 카페거리에 있는 죽전면방에 다녀왔어요.

먹고 온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우선 위치는 여기에에요. 

찾아보니까 쇼유라멘도 있던데, 이번에 갔을때에는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시루나시 탄탄멘특제 탄탄면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탄탄멘에는 차슈추가 까지 했습니다.

테이블과 내부는 이렇게 생겼네요. 의자가 엄청 특이하게 생겼습니다. 등받침이 엄청 높고 신기하네요.

 

특제 탄탄면이 나왔어요. 특제탄탄면은 기본 탄탄면에 계란과 닭가슴살 차슈가 추가로 들어간 것이라고 하네요. 

차슈가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요. 

라멘 자체가 자극적이지 않고 생각보다 담백해서 은근히 중독성이 있는 맛입니다.

다음은 시루나시 탄탄멘이 나왔어요. 국물없는 탄탄멘이라고 하네요. 면을 먹을때, 한번에 흡입하니까 고추기름 매운맛 때문에 기침이 나오더라구요. 

죽전면방 라멘들이 면이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쇼유라멘도 먹어봐야겠어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