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죽전 단국대 맛집] 쿠치나 디 오네스또 먹고 온 후기

by 민물가재 2022. 1. 6.
반응형

방가방가! 안녕하세요, 민물가재에요. 오늘은 죽전 단국대 맛집 '쿠치나 디 오네스또'에서 밥을 먹고 왔어요. 

먹고 온 후기 적어볼게요~

 

 

위치는 여기에 있어요.

매장은 2층에 있고 입구를 통해 들어가면 됩니다.

쿠치나 디 오네스또는 이탈리아어로 '정직한 부엌'이라는 뜻이래요.

그래서 그런지 주방도 훤히 뚫려있고, 사장님께서도 참 친절하셨어요. 

매장은 아직 크리스마스네요.

루꼴라 모짜렐라 피자 버섯 크림 리조또, 그리고 봉골레를 주문했어요.

맥주도 한잔 하려고 했는데, 코로나여서 맥주는 구비를 해놓지 않는다고합니다. 참고하세요~

아쉬운대로 콜라로 바꿨습니다.

식전 세팅이에요. 포크와 숟가락이 티슈에 감싸져나왔어요.

서빙해주시기 전에 사장님께서 손수 티슈로 감싸신 것 같아요. 사장님의 정성이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물도 레몬이 들어가있어서 향긋하게 마셨습니다.

식사 전, 식전빵과 콜라가 나왔습니다. 

식전 빵이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바삭하고 빵 풍미도 참 좋았어요. 

루꼴라 모짜렐라 피자가 나왔어요. 루꼴라는 이탈리아요리에 많이 쓰는 채소라고 하네요. 

이렇게 생겼다고 합니다. 

먹어봤는데, 치즈가 상당히 많이 들어있었어요. 도우가 얇고 바삭해서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 

다른 피자도 어떨지 먹어보고 싶네요. 

 

그 다음으로 봉골레가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오일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참 맛있는 봉골레였습니다. 

짜지도 싱겁지도 않았고 올리브 오일만 떠 먹어도 음식의 맛이 다 우러나온 듯한 맛이었어요. 

저는 주문한 음식 중에서 봉골레가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봉골레를 먹을 때면 늘 드는 생각이, 조개살 발라먹기가 참 귀찮은 것 같아요. 살이 많은 것도 아닌데, 먹기는 귀찮아서 참 비효율적이네요. 그래도 파스타가 맛있으니까, 참고 먹을만합니다.

마지막으로 버섯 크림 리조또가 나왔습니다. 간이 막 세지도 않고,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하지만 더 찐득하고 풍미 가득한 크림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약간 아쉬움이 남을 것 같네요. 

그렇지만 먹다보면 그 담백한 크림 맛이 참 좋았습니다. 

음식이 채 나오기도 전에 이미 먹혀버린 피자와 남은 음식들입니다. 

오늘도 맛있는 한끼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