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보정동 카페거리 '카페 블레이븐' 다녀온 솔직 후기

by 민물가재 2022. 1. 16.
반응형

방가방가~ 안녕하세요, 민물가재에요! 오늘은 보정동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 블레이븐에 다녀온 후기 작성해 볼게요

위치는 여기에 있어요. 보정동 카페거리 중앙에 위치해 있네요.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초코라떼 딸기라떼, 그리고 딸기타르트를 주문했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케이크도 많도 마카롱도 많이 있네요. 

 

테이블 위에 뭐가 많긴 하지만 카페주방은 확실히 깔끔했습니다.

초코라떼와 딸기라떼, 그리고 딸기타르트가 나왔습니다. 

 

딸기 타르트 입니다. 딸기가 엄청 달았어요. 시트는 레몬향과 맛이 나서 상큼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초코라떼와 딸기라떼입니다. 

초코라떼는 저 위에 있는 민트덕에 약간 민트향이 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위에 마시멜로우를 올리는 포인트도 좋았던 것 같아요.

딸기라떼도 딸기가 많이 들어가서 달콤하고 상큼한 딸기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카페에서도 맛있는 디저트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